Q&A
Q&A
AS 관련
-
출입문 열림 감지가 약해졌을 때 해결 방법
[설명 영상] 센서 감도 보완 방법 (← 클릭)
출입문 열림 감지가 잘 안될 때, 보완하는 방법입니다.
전화 출입 인증 관련
-
특정 고객의 출입을 제한할 수 있나요?
특정 고객의 번호를 블랙 회원으로 설정하시면 매장 출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또한 관리 회원으로 등록하여 특정 고객의 출입 시 알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. -
출입이 거부되었음을 고객에게 알릴 수도 있나요?
출입이 제한된 고객이 전화를 걸게되면
"해당 번호는 출입할 수 없는 번호입니다" 라는 안내멘트가 흘러나오게 됩니다. -
따라 들어오는 고객은 어떻게 하나요?
따라 들어오는 고객의 신원을 파악할 수는 없습니다.
하지만 대부분의 범죄가 다른 손님이 없을 때 일어나기에 출입 인증 시스템 설치를 통해 사전 범죄 예방의 효과가 있습니다.
시스템 설치 관련
-
출입 인증을 위한 전화번호는 로비스에서 제공하나요?
네, 전화번호 제공부터 관리까지 모두 로비스에서 일괄적으로 관리합니다. 점주님은 약정 부담, 관리 부담없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-
제품 설치를 직접해도 되나요?
아니요, 출입인증기 시공은 전문인력이 필요한 공사입니다.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직접설치는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. -
시스템 가격은 얼마인가요?
전화 혹은 문의 남겨 주시면 견적서를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※ 대표번호 - 1588-9374 (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9시 30분 ~18시 30분 / 점심시간 12시 20분 ~13시 20분)